홈페이지 >

이중 실체 전략

2010/7/10 8:53:00 46

옷그물

최근 의상 매장 홈페이지에서 거주하는 인터넷 인터넷은 광저우 인터넷 쇼핑몰을 모아 "인터넷 도매 의상의 필요성, 가당성"을 공개해 제3자 인터넷 도매 서비스 플랫폼을 공개했다. 올 4월 정식 상선, 두 달 동안 이미 40만 등록 가입자, 공급업체 4만여 개 "중국 최대 여장 도매 기지"라고 밝혔다. 현재 구도가 밝지 않다 "고 밝혔다.


복장 은 인터넷 구매 첫째 품목 이 되었다


예.

백마

13줄 등 전국적인 복장 도매 시장의 임대료는 거의 광저우 중신광장의 5배 이상으로 전통적인 도매 업계의 거두들이 의류 비2B에 대해 거의 집단 실언이다.

온라인 커뮤니티 창업자는 "가방을 짊어지고 있다"는 전통적인 패턴으로 대량의 인력, 시간비용을 많이 소비하고, 직렬, 베끼는 패턴이 자주 나타난다.

인터넷 도매는 선진적인 기술 보호로 ‘저작권 ’을 통해 재고와 중간 고리를 줄이고 의상의 업데이트 주파수를 높일 수 있다. “갈수록 유행하고, 결국 전통의 물건을 대체하는 패턴을 대체할 수 있을 것이다 ”고 말했다.


의상 의상은 인터넷 도매에 가장 적합하다.

3C, 화장품 등 제품의 생산속성은 상대적으로 투명하고 의복의 같은 디자인을 결정했고, 제의공장마다 작업, 용품, 판형이 다르고, 가격은 자연히 다르고, 악성경쟁이 줄었다.

의류 도매상 진달래는 인터넷 도매에 좋은 점이 있는데, 누군가가 입는 것이 아니라 반품율이 상대적으로 낮다고 말했다.


반면 에리 데이터에 따르면 2007년 지금까지 복장 의상류 상품이 되었다

인터넷 구매

거래 제1대 상품류.

의류 업체들은 연쇄 루트에 비즈니스와 협력해 꾸준히 운영하고 있는 B2B 나 B2C 플랫폼으로 판매 수치를 더욱 꺼리지 않는다.

업계 신진자 분식 케이크, 최소한 2대 장애: 상업 패턴의 혁신, 둘째는 알리바바가 상대에게 쏟아지는 유량'주문'인 —올 3월 알리바바바는 1688의상 도매 사이트를 출시했다.


  

옷그물

쌍 실체 전략 을 열다


다른 온라인 커뮤니티 플랫폼과는 전혀 다른 것은 "온라인 네트워크가 중국에서 최초로'쌍실체 '의상 B2B 모드, 즉 사이트가 인수한 공급업체와 의류점은 모두 실체점포를 갖추고'인터넷 대리'를 하지 않고'판매 차익'을 포기하고'커미션'의 수익을 거두는 것이다"고 밝혔다.

중국 전자상거래 미래는 서비스 기능을 심화와 이익 모드를 다원화시키는 방향으로 발전할 것이라고 의인터넷 창시자는 기자에게 말했다.


상선 전에는 “우리는 2년 동안 중국 최대, 가장 영향력 있는 전문의류 상점 포럼 — 춘추, 인터넷 도매를 위해 사용자 군과 사용자 점성을 육성했다. 2009년, 2009년, 우리는'소백쥐'의 역할을 맡았고, 물 첫 번째 온라인 쇼핑 플랫폼으로 현재 3측 온라인 도매 서비스 플랫폼의 출시 정보, 진단 시장을 진단했다 ”고 말했다.

우화설.

"등록 테스트 웹 네트워크의 새로운 시스템을 통해 인터넷 도매 기능과 서비스에 많은 하이라이트가 출시되었고, 혼합, 정가, 연불 보보 지급 등 기능을 제외하고, 판판 주문 및 대리점 모집 및 대리상의 특색 서비스를 선보여 잠재력이 크다"고 밝혔다.

스타가 전자상거래 유한회사 창시자, 인터넷 도매 모드 연구센터 수석연구원 동양은 거래액에 따라 5% 가량 수수료 영리 모델을 추출하고, 소득 파동이 크지만 성장 공간이 더 크다.

  • 관련 읽기

인도네시아 제1재단 투자 & Nbsp; 대품창고; 6월 30일 정식 상선

재경 요문
|
2010/7/10 7:59:00
25

금론의 생산 기업은 빠른 시일 내에 반덤핑 판매를 중단할 것을 호소했다

재경 요문
|
2010/7/9 20:25:00
26

천산 방직 중대 재편 관계자 의혹 내막 거래 혐의

재경 요문
|
2010/7/9 20:17:00
26

증감회 발신위는 12일 보삼복식 장신구를 심사하여 심사하였다.

재경 요문
|
2010/7/9 20:15:00
20

최근 정주 면화 선물이 약세 & Nbsp; 하행 위험에 직면하다

재경 요문
|
2010/7/9 20:14:00
54
다음 문장을 읽다

온주 제조: 풍경 개발

온 기업에게 이번 전시회는 특별한 의미가 있다.시외 경제무역국 국장은 소향청 분석을 통해 "후금융위기 시대, 유럽과 미국 시장의 수요 하강, 신흥시장'시세 상승'과 달리 406개 상품의 수출 환세는 7월 15일 취소, 온주기업의 수출 압력이 급증한다"고 밝혔다.이런 압력 아래에서 동맹이라는 거대한 시장이 바로 그 때이다.